공지사항

이민ㆍ유학ㆍ여행의 전문적인 파트너

공지사항
미 이민국 NIW 45일 신속 수속 접수

미국 이민국 USCIS의 경제적 목적의 이민부류중 I-140 이민청원서에 대해 NIW 만 프리미엄 프로세싱 옵션을 선택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2년전부터 거론되던 반가운 소식을 지난 주말에 받았고 이를 바로 공유하겠습니다.

 

https://www.uscis.gov/newsroom/alerts/uscis-announces-final-phase-of-premium-processing-expansion-for-eb-1-and-eb-2-form-i-140-petitions 

 



이민청원서 I-140 을 작성하며 접수하는 EB-1, EB-2, EB-3 카테고리 중 신속 처리를 요청하는 프리미엄 프로세싱이라는 제도가 NIW 에만 빠져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NIW 이민 신청자에게도 그 옵션이 열리게 된다는 발표가 지난주 1월 12일자에 있었습니다.

신규 접수자외에 기존 접수된 케이스에 대해서도 프리미엄 프로세싱 옵션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마음이민법인이 지난 25년간 상담과 수속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장 수속 경험과 최고 성공 실적을 유지하고 있는 NIW 이민 신청에 대해서 이제 45일 이내에 그 심사 결과를 통보 받게 됩니다.




 



프리미엄 프로세싱에 대한 이민국 추가 수수료는 $2,500 이고, 2023년 1월 30일부터 바로 시행되며, I-140 접수시에 I-907이라는 Premium Processing 신청서를 같이 접수합니다. 또는 기존 신청자인 경우 지금이라도 I-907을 추가 수수료와 함께 접수하여 45일 심사 결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NIW 신청자의 경우는 45일 기한을 제시 하였지만 그 외의 EB-1, EB-2,EB-3 그리고 비이민 비자 종류인 H-1B, L1, O, TN 비자 청원 등은 $2,500 추가 비용으로 15일 이내에 신속 진행합니다.

 

영주권 또는 임시 거주비자인 비이민 비자 청원의 수속 결과를 빨리 알고 싶으신분은 한마음 이민법인을 통해 프리미엄 프로세싱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