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속상황

이민ㆍ유학ㆍ여행의 전문적인 파트너

수속상황
[캐나다시민권] K** 고객님의 캐나다 시민권 신청 건 승인 소식
K** 고객님의 시민권 신청 승인을 축하합니다.

매년 많은 고객분의 한마음이민법인을 통하여 시민권 취득을 하고 계십니다.
이번 10월에는 특히 한마음이민법인 북미 지사 - 토론토 사무실을 통해 시민권 취득 승인 케이스들이 많습니다.

시민권 신청서류 접수 후 시민권 필기시험을 통해 1차 관문을 통과해야 합니다.
이후 보완서류 요청이 있을 수 있고, 최종 시민권 선서 후 시민권을 취득하시게 됩니다.

본 고객님의 경우,
한마음이민법인 북미 지사와 2020년 07월 15일 계약 하시고,
7월 24일 신청서 발송 완료 하였습니다. 2021년 1월 시민권 신청 접수 번호 확인하였고, 이어 2021년 6월 22일 온라인 시민권 시험 응시하시고 이번 10월에 시민권 온라인 선서식에 참석하시게 되었습니다.

1년 3개월 수속으로 이민부 안내 12개월보다 코로나 상황에서의 지연으로 살짝 늦어졌지만, 파일번호 확인 후 수속 상황을 고려하면 그 이후는 큰 무리 없는 수속이였습니다.







영주권 갱신이나 시민권 취득 시에도 25년 전통 한마음이민법인과 함께하면 마음 편히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캐나다 유학과 이민의 ONE TOP, 한마음이민법인은 캐나다 모든 이민 프로그램의 다양한 사례를 가지고 있고, 캐나다 이민경력 25년 이상의 전문가들과 전 지역 정부 공인 이민 컨설턴트가 직접 상담부터 정착까지 책임지고 있습니다. 캐나다에 대한 학생비자, 취업비자, 초청이민 (연방/퀘벡), 경제이민 (연방, 주정부, 퀘벡)에 대한 수속의뢰를 하시거나 캐나다 이민이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한마음이민법인
​연락처: (02)564-8888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03 리치타워(선릉역 10번출구 앞)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