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속상황

이민ㆍ유학ㆍ여행의 전문적인 파트너

수속상황
[캐나다취업비자] E** 고객님 퀘벡 LMIA 와 CAQ 승인 축하드립니다!
퀘벡 이민정책이 여전히 쉽지 않은 가운데 퀘벡 지역 취업에 대한 문의가 여전히 많습니다. 
오늘은 반가운 퀘벡 LMIA 수속 승인 소식입니다. 퀘벡 취업은 LMIA 승인과 동시에 CAQ 승인서를
포함하여 워크퍼밋을 연방이민부에 접수해야 하는데요, LMIA 승인으로 바로 이어서 워크퍼밋 연장 수속이 진행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LMIA 승인을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에서 캐나다 이민 취업 유학을 위해 캐나다 전지역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 수속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곳은 한인 유일의 캐나다 전지역 (전체주) 정부공인 이민컨설턴트 대표가 
26년을 운영해 온 한마음이민법인입니다. 캐나다 유학, 취업, 이민에 대한 수속 마음 편히 한마음으로 연락하세요.

특히 캐나다 내 고용주들의 고용난이 심하므로 최근 더 많은 고용주들이 적극적으로 해외인력 구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몇몇 고용주의 구인요청에 따라 한마음이민법인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캐나다 구인 광고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조건이 맞는 고용주를 찾게 되면, 구직 후 취업비자 취득과 취업을 통한 이후 영주권 자격, 수속방법 등 확인이 필요하겠죠? 
26년 전통과 수만명의 고객을 통해 검증된 신뢰를 바탕으로 한 전문적이고 신속한, 그리고 무엇보다도 확실한 정보와 수속상담은
한마음이민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Food Service 분야는 물론 의료보건, 예체능 및 여러 교육분야, 그래픽 IT, 건축 기능직 등 다양한 직종의 구인이 활발히 진행되므로
캐나다 취업과 이민을 고려하신다면 최근 취업에 유리한 상황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