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민ㆍ유학ㆍ여행의 전문적인 파트너

공지사항
[미국] EB5 Capital 리저널센터 프로젝트 현황 및 투자이민 주요 소식

 

 

 


EB-5 투자이민 주요 소식
2022년 3월 15일 바이든 대통령이 EB-5 개혁 및 청렴법 (EB-5 Reform and Integrity Act of 2022)에 서명한 이후, 투자이민 업계는 미국 이민국(USCIS)과 국무부(DOS)의 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좀 더 명확해졌습니다.
첫째, 이민국(USCIS)은 2021년 6월 30일 이전에 제출된 모든 I-526 청원과 이와 관련된 모든 I-829 청원의 심사를 재개하였다고 최근 발표했습니다. 해당 I-829 청원들은 I-526 청원이 접수된 당시의 규정 및 요건에 따라 심사될 것입니다.

둘째, 국무부(DOS)는 기승인된 I-526 청원을 기준으로 영주권 발급업무를 재개했다고 최근 발표했습니다.

셋째, 이민국(USCIS)은 기존의 모든 지역센터들(Regional Centers)은 반드시 재지정되어야 하며, 그 이후 신규 이민청원을 접수할 수 있다고 공고하였습니다. 저희는 2022년 5월 14일 투자자께서 신규 청원서를 제출할 수 있도록, 현재 EB-5 업계의 동료들과 함께 이 공고가 끼칠 영향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관련 소식이 나오는 대로 여러분께 알려 드리겠습니다.
USCIS Alerts
DOS Announcement

JF30 타코마공원 아파트 프로젝트 착공
EB-5 간접투자이민 제도(EB-5 Regional Center Program)가 신규 투자자를 위해 공식적으로 재개되면, EB5 캐피틀은 다음 프로젝트에 바로 투자하실 수 있도록 준비해 놓을 것입니다. JF30 타코마공원(Takoma Park) 아파트 프로젝트는 워싱턴 DC에 354 세대 고급 아파트를 개발하는 사업으로서 최근 착공했습니다. 신법에 따라, JF30 프로젝트는 고용촉진지구(TEA, Targeted Employment Area)의 지정 요건을 충족하고 있습니다. JF30 프로젝트는 EB5 캐피틀과 개발사 DDC(Douglas Development Corp.)의 네 번째 협력 프로젝트로서, DDC는 워싱턴 DC에서 가장 활발하고 성공적인 개발업체 중 한 곳입니다. 또한 JF30 프로젝트는 저희 EB5 캐피틀이 워싱턴 DC 대도시 권역에서 진행하는 11번째 아파트 프로젝트입니다. 

JF22 맨해튼 리츠칼튼 호텔 - 객실예약 개시
저희 EB5 캐피틀이 현재까지 진행한 프로젝트들 중에서 가장 큰 EB-5 프로젝트인 뉴욕시 노마드(NoMad) 지구에 있는 45층 JF22 리츠칼튼 호텔(NYC Ritz-Carlton)이 올 여름 공식 개관을 앞두고 객실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라파엘 비뇰리(Rafael Vinoly)가 설계하고 개발사 플래그럭져리(Flag Luxury Group)가 개발한 580 피트 높이의 이 고층 호텔은 250개 객실과 16채 아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뉴욕시에 5,500개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슐랭 스타 셰프인 호세 안드레아스(José Andrés)는 루프탑 바와 함께 리츠칼튼 호텔 내 제이티냐(Zaytinya)와 바자(The Bazaar) 레스토랑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JF22 맨해튼 리츠칼튼 호텔의 개관에 관련해 앞으로 나오게 될 소식을 기대해 주십시오. 

JF28 리버게이트 아파트 프로젝트 - 착공
JF28 리버게이트(Rivergate) 아파트 프로젝트는 7층 건물에 318 세대 아파트를 개발하는 사업으로 버지니아주 우드브리지(Woodbridge)에 위치해 있으며, 워싱턴 DC에서 약 32 km 떨어져 있습니다. JF28 프로젝트는 건축공정 중 주요 일정을 완료했으며, 지난 달에는 ‘건물구조 완성 (topping off)’을 했습니다. 

매년 워싱턴 비즈니스저널(Washington Business Journal)은 워싱턴 DC 대도시 권역에서 부동산 임대, 인수, 준공, 금융 거래 및 매각의 각 부문에서 최우수 사례를 선정하여 수상하고 있습니다. EB5 캐피틀은 JF28 리버게이트 프로젝트가 "금융 부문 - 최상의 거래(Best Deal Financing)"의 입상후보자라는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최종 수상자는 이번 주 4월 29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소셜미디어에서 저희 지역센터를 Follow하시면 수상자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EB5 캐피틀, 올랜도(Orlando) IIUSA 컨퍼런스 참석
4월 초 EB5 캐피틀은 플로리다주 올랜도(Orlando)에서 열린 IIUSA(Invest In USA)의 EB-5 Industry Forum에 참석했습니다. IIUSA는 EB-5 간접투자이민(EB-5 Regional Center Program)을 위한 EB-5 산업협회입니다. EB5 캐피틀은 2008년부터 IIUSA의 회원사였습니다. EB5 캐피틀의 브라이언 오스타(Brian Ostar) 사장은 패널의 연사로서 EB-5 투자이민의 중요 주제에 해당하는 재투자(redeployment)와 관련하여 토론자로 참여했습니다. 또한 이 행사에서 EB5 캐피틀은 이전 프로젝트들의 I-829 청원이 성공적으로 승인된 것에 대해서 인정받았습니다.

이번 IIUSA 컨퍼런스는 2년 전 코로나19가 전세계적으로 확산된 이후 EB5 캐피틀이 몸소 참석하고 후원한 첫 행사입니다. 저희 지역센터는 오랜 친구, 동료들과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어 기뻤습니다. 올해 후반에는 더 많은 행사에 참석할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EB5 캐피틀, 우크라이나 구호활동 지원 위해
월드센트럴키친(WCK)에 기부
올해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응하여, 월드센트럴키친(WCK, World Central Kitchen)은 즉각적으로 우크라이나, 폴란드, 헝가리, 몰도바, 루마니아 전역의 레스토랑들과 푸드트럭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국경 교차지역, 대피소, 기차역 등 해당 지역 전역의 여러 장소에서 피난민들에게 음식을 제공했습니다. 
셰프 호세 안드레아스(José Andrés)가 2010년 설립한 WCK는 자연 재해 및 기타 여러 재난을 겪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6천만 끼가 넘는 신선한 식사를 제공했습니다. 이 단체는 현재 매일 180,000끼 이상의 식사를 전쟁 실향민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EB5 캐피틀은 동유럽 전역의 저희 EB-5 투자자분들께서 투자이민 절차를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우크라이나 위기가 곧 종식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ChefsForUkraine
Make a Donation
EB5 캐피틀은 전 세계 적격투자자께서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도록 고용창출 부동산 프로젝트에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사모펀드 투자 및 타국 여권 취득 프로젝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eb5capital.com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22. All Rights Reserved.
이 자료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EB5 캐피틀 또는 그 계열사에서 증권을 판매하거나 또는 증권 구입을 권유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자료는 증권의 구입과 판매와 관련하여 신뢰할 수 없습니다. 증권이 제공되는 경우, 사모투자계약(Private Placement Memorandum) 및 매수청약(Subscription Agreement)에 따라 “Accredited Investor 적격 투자자” 또는 자격을 갖춘 투자자에게만 제공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