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민ㆍ유학ㆍ여행의 전문적인 파트너

공지사항
4/26(금) 오후 2시 지중해의 진주 사이프러스 투자이민 세미나
지중해의 진주 사이프러스 투자이민 세미나

한마음이민법인에서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사이프러스 투자이민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번 세미나는 특히 사이프러스에서의 생활, 투자 기회, 그리고 영주권 취득 절차에 대해 자세히 다룰 예정입니다. 현지의 유명 개발사 Pafilia의 Director인 Alex Beeston이 참여하여, 실제 수속 케이스를 통해 투자이민의 실질적인 경험을 공유할 것입니다.

사이프러스 투자이민 프로그램은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한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단순히 경제적 이익뿐만 아니라, 유럽 내에서의 자유로운 이동, 교육 및 의료 서비스의 질적 향상, 그리고 안정적인 사회 환경에서의 생활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번 세미나는 4월 26일 금요일 오후 2시에 한마음이민법인 컨퍼런스 룸에서 개최됩니다.
사이프러스 이민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4월 26일(금) 오후 2시
장소: 한마음이민법인 컨퍼런스 룸 (강남구 테헤란로 403 리치타워 15층)

세미나에 참여하시어, 사이프러스라는 지중해의 진주에서 새로운 시작을 꿈꾸어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과 예약은 한마음이민법인의 공식 연락처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및 예약: 02-564-8888
카카오ID : 한마음이민법인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대표전화 : 02-564-8888

- 홈페이지 : http://www.han-maum.net/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ream5648888

- 카카오톡 : @한마음이민법인

 

Since 1996
우리는 고객과 '한마음' 입니다.


TOP